일반 소비자고발(생활서비스)

소비자 고발 전 필독 사항
컨슈머치는 접수된 소비자제보에 대해 해당 기관·기업·업소 등에 해결을 중재합니다.

담당 기자는 보도가치를 판단해 제보 내용과 관련 사항을 취재·분석해 기사화합니다.
제보글 작성 시 사진 또는 동영상 등 자료를 증빙할 경우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근거없는 추측이나 주장보다는 확실한 사항에 대해서 제보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문의
- 이메일 : news@consumuch.com
- 팩스 : 070-7596-2022
- 전화 : 02-508-3114

주의사항

1. 장시간 작성 시, 자동로그아웃 될 수 있으니 별도로 저장할 것을 권장합니다.
2. 제보 등록 시, 비밀번호는 향후 글 수정 시 필요하오니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피해 제보 글쓰기  
제목

회원권 환불

닉네임
후니규니
등록일
2014-04-22 20:01:48
조회수
4984
앞의 500번 502번과 같이 씨월드 회원권 환불에 대한 문의입니다.
실제 이용하려니 계약할때 내용과는 달라 적혀있는 내용과 다르다고 따져물으니 잠시후 팀장이 전화할꺼랍니다 전화가 와서는 원래는 안그런데 저만 특별히 그렇게 해주겠으며 앞으로 우리는 팀장의 특별관리회원으로 펜션계약시 매번 매끄러운 계약을 약속한답니다 어떤 기준도 없이 그냥 구두로 말입니다 그게 사실이 된다면 제가 특별대우를 받아 좋을지모르지만 이건 피해자 덕만보는 꼴이고 전 싫어서 계약해지를 요구한 상황입니다 내일 오전에 총괄관리팀장이 따로있다고 다시 연락한답니다 저희가 계약한건 일주일전 금애298만원 카드10개월 할부로 결제되었습니다 자기들이 영업부에서 설명을 잘못드려 죄송하다는 사과말씀도 들었습니다 환불 받을수 있는지요?
작성일:2014-04-22 20:01:48 117.111.1.216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