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소비자고발(생활서비스)

소비자 고발 전 필독 사항
컨슈머치는 접수된 소비자제보에 대해 해당 기관·기업·업소 등에 해결을 중재합니다.

담당 기자는 보도가치를 판단해 제보 내용과 관련 사항을 취재·분석해 기사화합니다.
제보글 작성 시 사진 또는 동영상 등 자료를 증빙할 경우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근거없는 추측이나 주장보다는 확실한 사항에 대해서 제보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문의
- 이메일 : news@consumuch.com
- 팩스 : 070-7596-2022
- 전화 : 02-508-3114

주의사항

1. 장시간 작성 시, 자동로그아웃 될 수 있으니 별도로 저장할 것을 권장합니다.
2. 제보 등록 시, 비밀번호는 향후 글 수정 시 필요하오니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피해 제보 글쓰기  
제목

미금역 뱅뱅매장(간판만뱅뱅 새로운 옷가게로바뀜) 어이없는 태도

닉네임
스카페이스
등록일
2014-12-23 00:51:58
조회수
4421
뱅뱅 매장이 없어지고 지금도 간판이 달려있더군요 새로운 옷 매장이 들어왔길래 안으로 들어가 옷을 구경했습니다 그런데 살다가 손님한태 이렇게 대놓고 쨰려보고 무시하고 고성지르는 매니저및 직원 처음보았습니다 재가 마음에 드는 점퍼 색깔이 없고 사이즈가 없길래 여기는 옷이 나가면 재고를 안들어 놓으냐고 물었더니 인상찌푸리면서 재가 주문을 해야만 옷이 들어온답니다 아니 명품매장도 아니고 일반 옷 매장에서 나간옷들이 팔리면 그만이고 완전희 손님에 대한 생각은 전혀 없어 보였습니다 설명하는 직원이 게속 인상찌푸리고 있길래 사장님좀 불러달라고 했더니 싫답니다 재가 화가나서 언성이 높아지니 매니저가 옵니다 그런데 역시나 똑같이 대합니다 내가 어떠어떠한점이 기분나빠서 사장한태 직접이야기한다니까 사장전화번호 모르고 명함도 못 준답니다 이거 해도해도 너무한거 아닙니까 명함매장도 안주고 둘다 여자였는데 나이도 어려보였습니다 지금도 너무 화가납니다 살다가 이런매장 이런일 처음봅니다
작성일:2014-12-23 00:51:58 211.226.106.175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