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소비자고발(금융)

소비자 고발 전 필독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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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그린팰리스 리조트 계약문제

닉네임
권승현
등록일
2015-08-11 22:35:55
조회수
4632
최근글에 그린팰리스 피해 관련 글 보고 저도 올립니다.
6월 중순경 리조트 행사에 당첨되어 무료 숙박권을 보내준다고 하는 통화를
받고 이에 승낙했고 단순히 숙박권만 받는 줄 알았지만 임장수 과장이라는 분이
직접 찾아왔습니다.
무료숙박권 20매 및 평생할인권 등을 말하면서 입회비 전액 면제로 세금비용 360만원만 일단 납부하고 10개월 완납후 전액 환불 받을수 있다면서 회원 등록을 권유했고
전액 환수 받기 때문에 소모비용이 없다고 생각하며 계약에 동의하였습니다.
그 후 제가 환수받는 문제에 대하여 좀더 시기를 앞당길수 있냐고 문의하였고 11월까지
가능하다고 하면서 대신 카드결제 취소후 를 다시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7월 17일 취소후 22일 (주)서현정보통신 으로 다시 결제 승인됨)
무료 숙박권 외에 할인권은 지인도 같이 사용할수 있다고 설명을 듣고 그 후 친구가 리조트 이용시 회원권을 이용해 숙소를 예약했습니다.
그러나 숙박2일전에 원래 요청했던 숙소가 자리가 없어 다른 리조트 방으로 배정해준다고 하였고 이미 예약날이 임박하여 다른 숙소를 알아볼 여유가 없었기 때문에 선택권이 없이 해당업체에서 배정해준 방에서 1박을 하였습니다.
이 일 이후 리조트 예약 방식에 문제를 제기한 후 업체에 대한 신뢰가 없어져 계약을 하였던 임장수 과장님께 계약해지에 관해 문의하니 1차례 업체를 통해 예약했기 때문에 해지는 복잡하고 양도과정을 통해 손해비용 없이 처리해주겠다고 하였습니다.
처음 1주에서 길어야 2주정도면 양도를 통해 환수 받을수 있다고 말하였지만 계속 미뤄졌고 지난주 화요일 통화시에는 아무리 늦어도 담주 월요일 (8월 10일)에는 처리 완료 될수 있다고 설명을 들었습니다.
그러나 전일(8월 10일) 오전에 업체의 민원팀에서 전화가 왔을때는 오늘부터 양도 접수가 되었으니 환수 받으려면 3개월에서 6개월 기다려야한다는 설명이었습니다.
오늘 당장에 환수 받을수 있다고 알고있던 저는 이에대해 임장수 과장에게 문의 했지만 자신은 민원과로 넘어 갔으니 그쪽으로 문의 하라고 하고 민원과에서는 자신은 단지 양도접수 및 취소건에 대해서만 알고 당장 환수받으려면 취소해서 위약금 40만원을
지불하라는 설명만 반복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 너무 억울한 저는 계속 임장수 과장에게 전화했으나 자신은 모른다고 민원팀에서 알아서 하라고 하며 통화를 피하고 있습니다.
민원팀에서는 영업직원에 말에 대해 자신들이 책임 질 필요는 없으며 위약금을 내던지
아니면 양도 받을때까지 3-6개월 기다리던지 선택만 하라고 합니다.
이 건에 대해 구제 받을 수 있는 지 요청합니다.
작성일:2015-08-11 22:35:55 58.236.24.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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