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소비자고발(생활가전)

소비자 고발 전 필독 사항
컨슈머치는 접수된 소비자제보에 대해 해당 기관·기업·업소 등에 해결을 중재합니다.

담당 기자는 보도가치를 판단해 제보 내용과 관련 사항을 취재·분석해 기사화합니다.
제보글 작성 시 사진 또는 동영상 등 자료를 증빙할 경우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근거없는 추측이나 주장보다는 확실한 사항에 대해서 제보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문의
- 이메일 : news@consumuch.com
- 팩스 : 070-7596-2022
- 전화 : 02-508-3114

주의사항

1. 장시간 작성 시, 자동로그아웃 될 수 있으니 별도로 저장할 것을 권장합니다.
2. 제보 등록 시, 비밀번호는 향후 글 수정 시 필요하오니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피해 제보 글쓰기  
제목

캐논 as 어의없는 대처

닉네임
이지한
등록일
2016-01-18 00:04:06
조회수
4317
2012년 캐논 카메라 구입
2013년 라이브뷰 이상(동영상, 연사촬영 안됨) 메인보드 교체
2014년 또 라이브뷰 이상 같은 징후로 또 as 접촉불량이라며 고침
2015년 또 라이브뷰 이상 같은 징후로 또 as 맡긴상태
이런 사실을 다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as기간만료로 유로로 내야 한다고 하며 앞으로도 같은 문제건 아니건 어쩔수 없다고 함.

같은 문제가 3회 이상 발생이 되고 매년 1000장정도 찍으면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며
앞으로 유로라면 매년 카메라 고장비로 10~20만원을 내야하는 샘이 됨.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작성일:2016-01-18 00:04:06 218.52.187.9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