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소비자고발(생활가전)

소비자 고발 전 필독 사항
컨슈머치는 접수된 소비자제보에 대해 해당 기관·기업·업소 등에 해결을 중재합니다.

담당 기자는 보도가치를 판단해 제보 내용과 관련 사항을 취재·분석해 기사화합니다.
제보글 작성 시 사진 또는 동영상 등 자료를 증빙할 경우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근거없는 추측이나 주장보다는 확실한 사항에 대해서 제보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문의
- 이메일 : news@consumuch.com
- 팩스 : 070-7596-2022
- 전화 : 02-508-3114

주의사항

1. 장시간 작성 시, 자동로그아웃 될 수 있으니 별도로 저장할 것을 권장합니다.
2. 제보 등록 시, 비밀번호는 향후 글 수정 시 필요하오니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피해 제보 글쓰기  
제목

삼성서비스센터 및 삼성수원 물류센터를 고발합니다

닉네임
김선조
등록일
2016-05-24 23:55:29
조회수
3962
에어콘 이전 설치 요청하자
삼성전자 수원물류센터에서 사람 보냄
22일 설치중 누전으로 전기 내려감 4시간동안 전기줄 옥상에서 바꿔가면 설치하다가
내일 해준다며 그냥감 다음날 저녁5시까지 연락이 없어 서비스센타에 전화 3통이상
거쳐 겨우 어제온 사람 연락쳐 알아냄
전화하니 한숨 푹푹 깜박해서 연락못했다고 함 6시 쯤 옴 다시 어제랑 같은 전기줄 손보다가 도저히 안되는지 7시 반쯤 기계문제 라고 as센타에 전화해서 서비스신청하라고 함 서비스센터6시면 연락안됨 그기사분
설치비45만 이라고 달라고 하심 설치도 안되고 기계고장까지 돈을 요청해 이해가 안되 명함 요청 거기에 수원전자 물류센터 번호 있어서 연락 그러자 거기 과장님 전화받음 늦어서 해결을 못해준다고 해서 차장님 연결 해줌 통화해서 차장님이 내일 해결해준다고 설치 기사 as기사 보내서 해결해주신다고 약속함 다음날 점심때 차장님께 전화함 시간때 말씀하셔서 퇴근이 저녁10시라 넘 늦다고해서 잔업도 안하고5시반에 옴 6시 까지 보내주시기로 약속 6시가넘어서 차장님 전화하니까 연락준다고 함 7시 다른 번호 전화옴 차장님한테 이제나 연락받아서 지금간다고 와서 한시간동안 이틀동안 했던 작업을 반복해서 함 결국 안되니 해결도 안된 상태에서 간다고 함 화가나 그냥 갈수가 있냐고 하니까 설치 기사라as기사 와야한다고 함 넘 어의 없어 담당자 연락해달라고 하니까 어제 약속한 차장님번호 알려줌
3통 연속하니 안받음 몇번 더해보니까 전화기꺼져있음 휴 삼성 서비스 수준 소비자를 돌리고 돌리고 다시 수원물류센터 전화함 차장 퇴근했다고 해결못 한다고 함 과장이 전화 받더니 너무 하는거 아닌가요
작성일:2016-05-24 23:55:29 223.62.3.13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