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소비자고발(금융)

소비자 고발 전 필독 사항
컨슈머치는 접수된 소비자제보에 대해 해당 기관·기업·업소 등에 해결을 중재합니다.

담당 기자는 보도가치를 판단해 제보 내용과 관련 사항을 취재·분석해 기사화합니다.
제보글 작성 시 사진 또는 동영상 등 자료를 증빙할 경우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근거없는 추측이나 주장보다는 확실한 사항에 대해서 제보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문의
- 이메일 : news@consumuch.com
- 팩스 : 070-7596-2022
- 전화 : 02-508-3114

주의사항

1. 장시간 작성 시, 자동로그아웃 될 수 있으니 별도로 저장할 것을 권장합니다.
2. 제보 등록 시, 비밀번호는 향후 글 수정 시 필요하오니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피해 제보 글쓰기  
제목

귀뚜라미 보일러

닉네임
노준미
등록일
2016-06-01 23:25:21
조회수
3516
저희는 인천에 거주하는 평범한 가정집입니다.
2014년 10월경에 귀뚜라미 거꾸로컨덴싱 보일러를 구입하였습니다.
그리고 2016년 2월경 잦은 고장으로인해 서비스센터에 도움을 청하여 컨트롤박스를 교체하였으나
그후로도 가동이 안돼는경우가 많아 컨트롤박스를 한번 더 교체하게되었고 고장이 날적마다 기사님이 방문하여 크고작은 부품을 바꾸길 수차례 하였고, 지금도 에러가뜨고 보일러가동이 안되고,
무상보증기간임에도 본사에서는 아무런 조치도 취해주질 않습니다.
이런경우, 어떻게해야 되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일:2016-06-01 23:25:21 1.243.172.113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