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소비자고발(생활가전)

소비자 고발 전 필독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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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기자는 보도가치를 판단해 제보 내용과 관련 사항을 취재·분석해 기사화합니다.
제보글 작성 시 사진 또는 동영상 등 자료를 증빙할 경우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근거없는 추측이나 주장보다는 확실한 사항에 대해서 제보하시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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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친아트플러스 커피정수기

닉네임
메추리알로 바위치기
등록일
2016-08-11 11:51:52
조회수
19431
작년 8월 임대를 시작한 이후
한 달도 안 되 원두커피가 나오지 않아
제품 교환을 요구했더니 방문기사가
보조기(?) 설치 만 해 주고 갔습니다.

커피가 줄줄 새서 반품하겠다고 했더니
수리 만 해 놓고 갔습니다

원두 커피가 나오지 않아 또 항의를 했더니
기사가 노즐 청소만 해주고 갔습니다.
(원두팩을 가끔씩 주물러 주면 나옵니다)

원두 1, 2 가 다 안 나오자
펌프만 교체 하면 된다고... 그런데
하나 만 바꾸줘서
나머지 하나는 아예 안 쓰고 있습니다.

이 번에 또 커피가 새서 분해하지 않고는
청소 불가인 기계에서 된장 냄새가 나는데
방문기사는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도저히 더 이상은 이 기계를 믿지 못하겠다고
반품을 요구했더니
상담사는 위약금을 완납해야 회수가 가능하다고
기계음 처럼 말합니다.

사업자의 불량제품을 설치 받고도
계속 하자 수리를 받으면서
렌탈료를 내고 2년을 더 사용해애 하는 겁니까?
아니면
제품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려는 회사에
위약금을 헌납해야 하는 겁니까?

컨슈머치의 정확한 판단을 듣고 싶습니다.
작성일:2016-08-11 11:51:52 119.204.105.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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