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소비자고발(생활가전)

소비자 고발 전 필독 사항
컨슈머치는 접수된 소비자제보에 대해 해당 기관·기업·업소 등에 해결을 중재합니다.

담당 기자는 보도가치를 판단해 제보 내용과 관련 사항을 취재·분석해 기사화합니다.
제보글 작성 시 사진 또는 동영상 등 자료를 증빙할 경우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근거없는 추측이나 주장보다는 확실한 사항에 대해서 제보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문의
- 이메일 : news@consumuch.com
- 팩스 : 070-7596-2022
- 전화 : 02-508-3114

주의사항

1. 장시간 작성 시, 자동로그아웃 될 수 있으니 별도로 저장할 것을 권장합니다.
2. 제보 등록 시, 비밀번호는 향후 글 수정 시 필요하오니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피해 제보 글쓰기  
제목

경동나비엔 가스보일러 오작동 피해보상

닉네임
임성호
등록일
2016-08-24 07:50:24
조회수
12364
지난 17일 보일러 오작동으로 집 온도가 75도까지 오르는 일이 있었습니다. 아침일찍 출근하면서 문을 잠갔고, 외부의 출입은 일체 없었으며 오로지 온수전용(외출)로만 사용하던 보일러가 갑자기 오작동을 일으켜 이상고온을 겪었고, 이때문에 집에서 기르던 생물들이 대부분 폐사하게 되었습니다.. 그밖에 책과 장판 등 자잘한 피해를 추산해보면 적지 않은 금액인데, 당사 콜센터는 제품보증기간(3년)이 지났기때문에 피해보상은 없다고합니다. 피해보상을 청구하려면 어떻게해야될까요?
작성일:2016-08-24 07:50:24 124.63.63.56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