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소비자고발(뷰티/화장품)

소비자 고발 전 필독 사항
컨슈머치는 접수된 소비자제보에 대해 해당 기관·기업·업소 등에 해결을 중재합니다.

담당 기자는 보도가치를 판단해 제보 내용과 관련 사항을 취재·분석해 기사화합니다.
제보글 작성 시 사진 또는 동영상 등 자료를 증빙할 경우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근거없는 추측이나 주장보다는 확실한 사항에 대해서 제보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문의
- 이메일 : news@consumuch.com
- 팩스 : 070-7596-2022
- 전화 : 02-508-3114

주의사항

1. 장시간 작성 시, 자동로그아웃 될 수 있으니 별도로 저장할 것을 권장합니다.
2. 제보 등록 시, 비밀번호는 향후 글 수정 시 필요하오니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피해 제보 글쓰기  
제목

배송전 상태에서 반품신청했는데 반품취소처리했어요

닉네임
신경이
등록일
2016-10-05 21:53:30
조회수
3010
길거리에서 친구랑 셀르엘 화장품설명을 한다고 데리고 가셔서 차에서 1시간정도 설명을 듣고
써볼까? 하는 마음에 계약서를 작성했습니다. 화장품은 바로 받지않고 2주 후정도인 날짜를 정해서 배송을 해주기로 하셨습니다. 몇일이 지나 생각해보니 그 많은 화장품을 쓸것 같지도 않고 금액도 너무 비싸서 취소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 아직 물건을 받지않은상태이고 취소 신청을 한다고 했더니 취소신청을 하고연락을 주겠다고 하셨습니다. 일주일이 넘은 후 전화가와서 골드카드와 계약서를 우편으로 보내야 취소처리가 된다고했습니다. 제가 다른지역에 있는 상태라 집에 골드카드와 계약서가 있는지 잘모르겠다고 2주뒤에 집에 가는데 그때 확인해 보겠다고 했더니 너무 늦는다고 가족에게 부탁을 해서보내라고 했습니다. 가족들에게 찾아봐달라고 했더니 없는 것 같다고 해서 취소처리신청하고 바로 버린것 같다고 했더니 그게 없으면 취소가 안된다고 했습니다. 저는 다시 찾아 보겠다고 했고 전화가 몇번 왔지만 수업중에 항상 와서 못받았고 다시 전화하기도 싫어서 안했습니다. 두달쯤이 흐르고 오늘 전화가 왔는데 수업중이라 전화를 못받았는데 문자가 왔습니다. 셀르엘회원관리부인데 반품취소되었다고 25일부터 입금하라는 문자였습니다. 물건을 받기도 전에 취소를 했는데 다시 보낸다고 하네요 이럴땐 어떻게 하나요? 그리고 제가 취소를 하겠다고 전화를 했을때 취소하게 되면 골드카드와 계약서를 보내야한다고 잘챙겨두라고 말해주셨어야 하는거 아닐까요? 그런 말도 없이 일주일이 한참넘어서야 연락이와서 그걸 보낼라고 하면 저는 당연히 취소처리가 됬으니 필요없겠구나 하고 버렸는데.... 제가 내일 전화를 해서 취소할거라고 해야하나요? 만약 골드카드없으면 돈을 내야한다고 하면 내야하나요?
작성일:2016-10-05 21:53:30 59.24.25.226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