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소비자고발(뷰티/화장품)

소비자 고발 전 필독 사항
컨슈머치는 접수된 소비자제보에 대해 해당 기관·기업·업소 등에 해결을 중재합니다.

담당 기자는 보도가치를 판단해 제보 내용과 관련 사항을 취재·분석해 기사화합니다.
제보글 작성 시 사진 또는 동영상 등 자료를 증빙할 경우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근거없는 추측이나 주장보다는 확실한 사항에 대해서 제보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문의
- 이메일 : news@consumuch.com
- 팩스 : 070-7596-2022
- 전화 : 02-508-3114

주의사항

1. 장시간 작성 시, 자동로그아웃 될 수 있으니 별도로 저장할 것을 권장합니다.
2. 제보 등록 시, 비밀번호는 향후 글 수정 시 필요하오니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피해 제보 글쓰기  
제목

환불요청을 계속 미루고있습니다

닉네임
공현경
등록일
2017-02-28 09:02:52
조회수
5738
안녕하세요. 환불거부에대해 신고하려고합니다.
위치: 서울시 마포구 공덕동 kcc웰츠타워 2층
업소연락처: 010-7574-2124

저는 지난달1월말쯤에 서울시 마포구 공덕동에 위치한 스파인에스테틱이라는 곳(업소 연락처02 6351 3346)에서 피부관리를 받고
120만원 현금결제(계좌이체)를 했습니다.
그런데2월1일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이사를 가게되었고 스파인에스테틱에서 관리받는 것에대한 환불을 원장님께 요청하였습니다(2월2일 화불요청을 하였음)
처음엔 사정상 돈이 없다하여 조금만 기달려달라고 하여 기달렸으나 그 후 연락이 닿질 않아 소비자 신고센터에 전화하여 상담원분의 도움으로 오늘28일 환불받기로 약속하였습니다.
그런데 어제(27일)부터 연락이 안되었습니다.(오늘까지 입금해달라는 내용과 계좌번호를 카카오톡으로 보냄)
저는 당연히 돈을 받아야하는 입장이며, 충분한 사정을 봐드리고 연락을 기다리고있었습니다.
그러나 저의 연락을 피하면서 환불요청을 늦추는 상황을 더이상 봐드릴수없으며,
이로인한 스트레스를 더이상 받고싶지않습니다(알아보니 3일이내 환불해주는것이 규정이며 늦출수록 기다리는것에 대한 이자도 받을수 있다고 함)
120만원에대해 제가 관리받은횟수2번과 위약금10%를 제하면 제가받을수 있는 실제 금액은
82만원이고 82만원 받기로 하였으나, 약속을 지켜주질않으니. 저도 기다린 20일에대한 이자까지
다 받고싶습니다. 예의를 지킨것에 대한 결과가 이것뿐이라니 전 너무 화가나는 입장입니다.
꼭 빠른 답변부탁드립니다..
작성일:2017-02-28 09:02:52 210.106.212.131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