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소비자고발(생활가전)

소비자 고발 전 필독 사항
컨슈머치는 접수된 소비자제보에 대해 해당 기관·기업·업소 등에 해결을 중재합니다.

담당 기자는 보도가치를 판단해 제보 내용과 관련 사항을 취재·분석해 기사화합니다.
제보글 작성 시 사진 또는 동영상 등 자료를 증빙할 경우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근거없는 추측이나 주장보다는 확실한 사항에 대해서 제보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문의
- 이메일 : news@consumuch.com
- 팩스 : 070-7596-2022
- 전화 : 02-508-3114

주의사항

1. 장시간 작성 시, 자동로그아웃 될 수 있으니 별도로 저장할 것을 권장합니다.
2. 제보 등록 시, 비밀번호는 향후 글 수정 시 필요하오니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피해 제보 글쓰기  
제목

현대위가드 공기청정기 점검 및 서비스 불량

닉네임
김명주
등록일
2017-03-16 12:49:05
조회수
14054
현대위가드 공기청정기를 렌탈하고 있는데요
4개월 점검인데 처음 점검 받고 4개월뒤 점검때 토요일만 된다고
했더니 점검하는 사람이 점검 안된다며 아예 오지 않아
공기청정기를 8개월동안 사용 못했습니다
8개월 뒤 다른 점검자가 와서 전에 점검 못받았다고
얘기했고 본사에 몇번이나 항의 전화했으나
모르는일이라며 처리를 2달동안이나 안해줍니다

공기청정기에 점검카드도 없고
서비스 불만족으로 반환 요구 했으나 전혀 연락 없습니다

렌탈비는 계속 자동이체로 빼가고 있구요

점검 못받은점,고객에게 전화 안하는 점 보상받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공기청정기 더이상 쓰고 싶지 않습니다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작성일:2017-03-16 12:49:05 211.36.135.114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