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소비자고발(뷰티/화장품)

소비자 고발 전 필독 사항
컨슈머치는 접수된 소비자제보에 대해 해당 기관·기업·업소 등에 해결을 중재합니다.

담당 기자는 보도가치를 판단해 제보 내용과 관련 사항을 취재·분석해 기사화합니다.
제보글 작성 시 사진 또는 동영상 등 자료를 증빙할 경우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근거없는 추측이나 주장보다는 확실한 사항에 대해서 제보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문의
- 이메일 : news@consumuch.com
- 팩스 : 070-7596-2022
- 전화 : 02-508-3114

주의사항

1. 장시간 작성 시, 자동로그아웃 될 수 있으니 별도로 저장할 것을 권장합니다.
2. 제보 등록 시, 비밀번호는 향후 글 수정 시 필요하오니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피해 제보 글쓰기  
제목

코리아나

닉네임
후아
등록일
2017-07-12 21:37:37
조회수
4252
안녕하세요
저는 청춘페스티벌에서 경품응모해보라고하는 행사에서 이름과 전화번호를 기재하고 코리아나에서 30만원 상당의 마사지를 받을수잇다고
연락을 받아 코리아나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첫번째 관리때는 정말 이것저것 다해주더군요

관리가 다 끝나고 정말 저렴하게 화장품 관리 10회를 해주겠다며 제시를했습니다

처음엔 계속 거부하다가 30만원으로 진행하자고 하여 그래 이번에 한번 관리를 받아보는것도 좋겠다 생각하여 결제를 했습니다

그후 다른 관리자가 배정되고 관리 3번째쯤 피부관리 모델을 해보라며, 지금아니면 할기회도 없다며 별의별 말을 하며 관리를 더 해줄테니 500만원 결제하라고 하더군요 계속해서 거부했더니 시간은 저녁 11시반이였고 300만원으로 해준다며 이야기 마무리하고 결제를했습니다

30만원 결제시에는 계약서도 썻지만 300만원 결제시에는 계약서 쓰지도 않았습니다

그후 관리 받는 과정에서 좋은관리인지도 모르겟고 같때마다 점점 무성의함을 느끼고 있을때쯤 환불해달라고 연락했습니다

몇일 내내 연락했지만 연락이안되다가 갑자기 전화가 왔습니다

환불해줄수 없다 14 일이 지나서 해줄수 없다

그후 이것저것 찾아보며 이 사이트를 알게되었습니다

전 어떤관리를 받았는지 설명도 듣지못했고 계약서도 작성하지 않았는데 왜 안된다고만할까요

300만원이 작은돈도 아니고 답답합니다

담당자는 아직도 연락이 없습니다ㅠㅠ

구체적으로 어떻게해야하는지 도와주세요ㅠㅠㅠ
작성일:2017-07-12 21:37:37 122.44.183.251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