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기간 동안 저렴한 기획 상품 선뵈…금메달 따면 할인 및 증정까지

[컨슈머치 = 윤초롬 기자] 요즘 소치올림픽 때문에 잠 못 이루는 사람들이 많다. 국민으로서 우리나라 선수를 응원하는 건 당연한 거지만 이제는 그들을 응원해야 할 또다른 이유가 생겼다. 외식업체들이 선수들의 메달획득을 기원하며 각종 프로모션을 내놓았기 때문이다.

외식업체들이 내놓은 소치올림픽 관련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 도미노피자는 소치올림픽이 진행되는 오는 23일까지 ‘도미노피자와 함께 더 힘차게~ 코리아 파이팅! Golden Festival’ 행사를 진행한다. (출처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금메달 따면 피자 40% 할인

도미노피자는 소치올림픽이 진행되는 오는 23일까지 ‘도미노피자와 함께 더 힘차게~ 코리아 파이팅! Golden Festival’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하면 모든 피자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저녁 경기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면 그 다음날에, 새벽에 획득하면 당일에 할인가가 적용된다. 단 웹사이트와 모바일을 통해서 방문포장 주문할 시에만 해당되며 최대 9판까지 주문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메달 획득 여부와 상관 없이 모바일 웹이나 앱을 통해 피자를 주문하면 당첨자에 한해 총 2014개의 사이드디쉬를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 빕스는 오는 23일까지 금메달 획득 시 스테이크 1접시 당 생맥주 2잔을 무료 제공한다. (출처 = 빕스)

▶ 빕스, 금메달 따면 생맥주 무료!

빕스는 오는 23일까지 ‘Fighting! My No.1 Korea'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대한민국 경기 장면을 핸드폰으로 찍어 제시하면 식사 고객에 한해 에이드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금메달을 획득하면 스테이크 1개 당 생맥주 2잔을 무료 제공한다. 생맥주 제공은 한국 시간 기준으로 금메달을 획득한 이후 주문 건부터 마감까지 적용되며 새벽에 획득할 경우 해당일 영업 시간 전일 적용된다. 단 청소년은 와인에이드와 생맥주 제공을 받을 수 없다.

이와 관련해 CJ 푸드빌 관계자는 “공식적으로는 19세 미만 청소년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되지만 매장에 따라 다른 음료를 대체해 제공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 BBQ 치킨, 치킨과 사이드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BBQ 치킨은 오는 23일까지 ‘위대하다, 아~ 대한민국!’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BBQ는 금메달 획득을 기원하며 치킨과 사이드 메뉴로 구성된 금․은․동 세트를 마련했다. 황금올리브치킨과 통가슴살 탕수육, 꼬꼬컵, 고구마스틱으로 구성된 금 세트는 3만 6000원으로 정상가보다 5500원 저렴하며 황금올리브치킨 한 마리 반과 고구마스틱으로 구성된 은 세트는 정상가보다 3000원 저렴한 2만 4000원, 통가슴살 탕수육과 꼬꼬컵으로 구성된 동 세트는 정상가보다 2500원 저렴한 1만 9000원이다.

이와 더불어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하면 전메뉴를 2000원 할인해준다. 저녁 10시 이후 금메달을 획득한 경우에는 다음날 할인이 적용된다.

   
▲ 미스터피자에서 골드엣지 피자를 주문할 경우 레귤러에서 라지로 사이즈 업을 해주거나 샐러드바 2인을 무료 제공한다. (출처 = 미스터피자)

▶ 미스터피자, 사이즈 업을 하거나 샐러드를 먹거나

미스터피자는 오는 27일까지 ‘골드엣지로 응원합니다’ 행사를 진행한다.

에그미아, 에그타, 맘마미아 등 총 다섯 개 피자 중 하나를 금메달을 연상시키는 골드엣지로 주문할 경우 레귤러에서 라지로 사이즈 업을 해주거나 샐러드바 2인 무료 제공한다. 단 매장에서 식사하는 경우에 한하며 피자 1판 당 원하는 혜택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미스터피자는 배달주문 고객을 위해 최대 1만 3000원이 저렴한 ‘국가대표 응원세트~ 보너스 파우치’를 내놓았다. 피자와 샐러드, 오븐스파게티, 음료 등으로 구성된 보너스 파우치는 피자 종류에 따라 총 9가지며 레귤러와 라지 사이즈 중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 아웃백, 금메달 따면 코코넛 쉬림프가 공짜!

아웃백은 오는 28일까지 ‘Fighting 대한민국!’ 행사를 진행한다.

아웃백은 국가대표 선수를 응원함과 동시에 대한민국 국민 모두를 응원한다는 취지에서 ‘파이팅 한국선수!’, ‘힘내라 직장인!’, ‘아자아자! 대학생’, ‘우리 가족 파이팅!’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파이팅 한국선수!’는 오는 24일까지 기간 내 국가대표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하면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금메달 획득 다음 날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주문 시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출력하거나 캡쳐해 제시하면 된다.

‘힘내라 직장인!’은 오는 28일까지 쿠폰 제시 시 오리지널 베이비 백 립을 1만 원에 제공하고 카스 생맥주 한잔을 1000원 할인해주는 내용이며 ‘우리 가족 파이팅!’은 오는 24일까지 쿠폰 제시 시 모든 키즈 메뉴를 1000원 할인 제공하는 내용이다. ‘아자아자! 대학생’은 오는 24일까지 학생증을 제시하면 샐러드 혹은 파스타를 만 원에 제공하는 내용이다.

이 밖에도 KFC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정상가보다 7100원 저렴한 응원버켓을 내놓았으며 파파존스는 금메달 획득 시 골드링 피자를 35% 할인해주는 등 각 외식 업체에서 소치올림픽을 겨냥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