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우이웃돕기 자선공연…아트 쥬얼리 전시회도

[컨슈머치 = 김현우 기자] 푸른저축은행 송명구 직원들로 구성된 순수 아마추어 합창단 푸른코러스가 오는 24일 오후 6시 30분 여의도 KBS홀에서 불우이웃돕기 자선공연을 겸한 창단 20주년 기념 연주회를 개최한다.

푸른코러스 창단 20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연주회는 사계절을 모티브로 봄-여름-가을-겨울의 4개의 스테이지로 꾸며지며, 각 스테이지 별로 ‘남촌’, ‘소나무야’ 등 가곡과 ‘Let It Go', 'Butterfly' 등 영화 OST, 임직원의 난타 연주와 탱고 공연 등 관객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 푸른저축은행은 임직원들로 구성된 합창단 '푸른코러스'의 20주년 기념 자선 연주회를 개최한다(출처=푸른저축은행)

게스트로는 가수 최성수, 반도네오니스트 고상지, 해금연주자 임선희가 출연해 푸른코러스의 사랑 나눔에 동참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연주회는 대표이사부터 신입사원까지 푸른저축은행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무대로 꾸며지며, 푸른코러스 20주년을 맞아 임직원의 가족과 푸른저축은행의 고객까지 참여하는 의미있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한편 푸른저축은행은 연주회와 함께 ‘사계’를 주제로 신진 작가 6인의 아트 쥬얼리 작품을 전시한다. ‘가슴에 펼쳐진 푸른 꿈’이라는 타이틀의 이번 전시회는 5월 12일부터 5월 30일까지 개최되며, 푸른저축은행 고객여부와 상관없이 푸른저축은행 신사본점 영업장에서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하다.

푸른코러스 손용희 단장은 “이번 연주회는 푸른코러스 20년의 노하우가 집약된 무대가 될 것”이라며, “함께 열리는 쥬얼리 전시회는 한국 공예문화를 이끌어나갈 신진 공예작가들의 무대 많은 분들이 찾아오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푸른코러스 연주회는 무료공연이며, 사랑의 쌀 기부를 통해 이웃돕기에 동참할 수 있다. 6세 미만의 아동은 입장이 제한된다. 자세한 공연내용 확인 및 공연티켓 출력은 푸른저축은행 홈페이지(http://www. prsb.co.kr)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