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개 브랜드 132가지 상품…백화점 선물세트부터 영화관람권까지

[컨슈머치 = 이용석 기자] KT 그룹의 모바일쿠폰 사업자인 KT 엠하우스가 자체 서비스인 ‘기프티쇼’(www.giftishow.com)에서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다음달 12일까지 기프티쇼 웹(web)과 앱(APP)을 통해 동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많은 이들의 가격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백화점 선물세트, 정관장 등 고급형 배송상품부터 CGV 영화관람권, 슈마커 상품권 등 부담 없이 선물 가능한 인기상품까지 총 12개 브랜드, 132가지의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모든 연령대에게 선물용으로 사랑 받는 미스터피자 브랜드의 경우 전 상품 49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에는 상품 가격할인 외에도 기프티쇼 포인트와 캐시 충전 고객 중 총 20명을 추첨해신세계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KT 엠하우스 강승범 매체운영팀장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상품을 구성함으로써 추석 선물 준비에 고민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여줄 수 있다”며 “모바일쿠폰이 활성화 되고 있는 상황에서 기프티쇼는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큰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7월 기프티쇼는 ‘바로 사용’ 기능, ‘주소록 간편 등록’ 기능을 포함한 UI/UX 개편, 소비자 환불 절차 간소화 시행 등 사용자 편의 중심으로 서비스를 대폭 개선한 바 있다.

본 이벤트는 기프티쇼 웹(web)과 앱(APP),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tgiftishow)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