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흘간 매일 1만원 메뉴 제공…방문고객 위한 특별이벤트

[컨슈머치 = 김예솔 기자]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 할로윈데이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할인메뉴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22일을 시작으로 31일까지 10일간 투움바 파스타, 치킨텐더샐러드,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 스파이시 퀘사디아 등 각 요일에 해당되는 아웃백의 다양한 메뉴를 1만 원에 즐길 수 있다. 할로윈데이 당일 방문 고객에게는 더욱 특별한 이벤트 혜택이 마련돼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

   
 

아웃백 홈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출력 또는 캡쳐해 제시하면 방문 일에 해당하는 메뉴 이용이 가능하다. 아웃백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고 제휴할인 중복 가능하다.

단, 해당 쿠폰메뉴 1만 원 포함 3만 원 이상 주문 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타 쿠폰 및 타 행사 중복은 불가하다. 일행당 쿠폰 1매 사용할 수 있으며, 도시락과 포장 주문 시에는 사용 불가하다.

아웃백 임혜순 부장은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소비자들이 열흘 동안 매일 할로윈데이 기분을 만끽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아웃백의 다양한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마음껏 즐기면서 풍족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웃백 할로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홈페이지(www.outback.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