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소프트 매트 텍스처로 포근하고 풍성한 컬러감 연출

   
▲ 더샘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매트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이 신개념 ‘클릭’ 립스틱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의 인기에 힘입어 매트 버전인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샘의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는 지난 9월 출시 이후 뷰티 커뮤니티와 블로거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를 모아 초도 물량이 품절된 더샘의 베스트셀러로 동일한 지속력과 발색을 유지하면서 다양한 쉐이드를 표현할 수 있도록 새로운 매트버전을 출시하게 된 것.

이번에 출시되는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매트(2g/9000원)’는 기존 ‘키스 버튼 립스’가 촉촉하고 글로시하게 연출된 반면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텍스처가 특징인 제품으로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돼 세련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특히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완벽한 발색을 연출해주며 식물성 에센셜 오일 성분이 보호막을 형성해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더블 멜팅 모이스처 시스템’을 적용해 입술 온도에 반응하는 등 부드럽게 바를 수 있다.

더샘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매트’의 컬러는 한국 여성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 중 쿨톤에 어울리는 3가지 컬러와 웜톤에 어울리는 3가지 컬러로 구성돼 피부톤 별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푸시아 핑크색의’02 당당한 매력’과 따뜻하고 섹시한 입술로 표현해주는 메이플 레드 색의’05 레드 워머’가 올 겨울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더샘의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매트’는 온라인 쇼핑몰(www.thesaemcosmetic.com) 및 전국 더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