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없고 신속한 카카오톡 상담…상담 고객 대상 풍성한 사은품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바로연 결혼정보업체 더 많은 고객과 함께 하고자 카카오톡 상담을 진행하면서 이벤트를 통해 명품향수, 스타벅스 커피 등 풍성한 사은품으로 고객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바른만남 바로결혼을 실현하는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이 지난 24일부터 고객들이 더욱 쉽고 빠르게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카카오톡 1대1 상담서비스를 오픈했다. 이와 함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는 ‘카카오톡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바로연 결혼정보 담당자는 “이번 카카오톡 1대1 상담으로 쉽게 말할 수 없었던 결혼 상담에 대한 부분을 고객에 입장에 서서 카운슬링의 개념으로 편하게 상담 받을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바로연 결혼정보 카카오톡 친구추가는 카카오톡 친구추가 영역에서 카톡 ID “b00495”를 입력하면 쉽게 친구추가가 가능하며, 1대1 대화를 통해 직접 커플메니저와 연결돼 쉽고 빠르게 상담이 가능하다.

바로연 결혼정보 관계자는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를 통해서 친구추천을 하고 상담을 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 명품 향수, 구찌 길티 우먼 오드뚜왈렛 향수, 스타벅스 커피 음료권 등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홈페이지
(http://m.baroyeon.co.kr/landAD/event37)를 방문하거나 대표전화 1644-5008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