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을 선물하세요"

   
▲ 위메프, 건강가전 기획전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 www.wemakeprice.com)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31일 까지 건강가전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바디프랜드 전 모델 한정수량 특가’, ‘의자형 안마기 코지마, ‘로보틱케어 오프라인 체험전’, ‘P&G 오랄비 전동칫솔, 브라운 면도기 럭키 이벤트’ 등 건강가전 상품과 이벤트를 한데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것.

먼저 ‘바디프랜드’는 기획전 내 전 제품의 10대~50대 한정수량을 특가로 판매한다. 새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칼리프 인덕션 쿠커를 선물로 제공한다. ‘P&G 오랄비 전동칫솔, 브라운 면도기 럭키 이벤트’도 있다.

이번 기획전 기간 내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우니, 라코스테 향수, 레노마 손수건, 락앤락 찬합세트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안마의자로 유명한 코지마 기획전도 준비돼있다. 안마의자 구매 고객에 한해 100만원 이하 구매 고객에게 에코락 스텐찬통 6P를,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밀양 도자기 24P를 증정한다.

또한, 4월 21일~22일 이틀간 삼성동 위메프 본사 1층에서 로보틱케어 건강가전 체험전도 마련돼 있다. 체험전 참가 고객에 한하여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제공한다. 또한, 체험 만족도 설문 조사에 참석하면 슈팅라이트, 언플러그드 마사지기 중 하나를 증정한다. 명함박스에 명함을 넣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고급 핸디형 안마기까지 증정하니 꼭 참석해야 하겠다.

위메프 디지털 가전 김솔지 MD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다양한 상품과 브랜드들을 모아 이번 기획전을 개최 했다”며 “온라인 커머스 특성상 제품 구매 후기를 통한 간접 경험만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직접 체험해보실 수 있도록 오프라인 행사도 준비했으니 많이 찾아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