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자유이용권 1만원 이용 및 동반 3인 30% 할인 혜택 제공

[컨슈머치 = 이용석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정해붕)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테마파크 할인 및 여행, 쇼핑 혜택까지 제공하는 온 가족을 위한 종합 선물세트 ‘가정의 달,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어린 자녀를 위한 테마파크 할인 혜택으로 서울랜드 ‘만원의 써프라이즈’ 및 웅진플레이도시 ‘써프라이즈펀치’ 이벤트를 마련했다. 5월 한달간 하나카드(구 하나SK 및 외환카드)로 결제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본인의 경우 1만원에 구입할 수 있고, 동반 3인은 30% 할인된다. 4월 25일부터 5월 17일까지는 웅진플레이도시 ‘워터도시’ 본인 입장권 1만900원 혜택 및 동반 3인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월 1일부터 14일까지는 전국 관광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를 통해 이벤트 응모 후 국내 숙박, 고속도로 휴게소 및 교통(고속버스, 철도, 여객선) 업종에서 5만 원 이상 결제시 10%,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제주도 여행 특별할인 혜택도 이용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 후 5~6월까지 2개월간 제주도 전 지역 전 업종 합산 50만 원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3%, 최대 3만 원까지 캐쉬백을 제공한다. 5월 한달 동안, 제주 카멜리아힐 수목원 1+1(입장권 1매 구매시 1매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하나카드는 가족선물 준비를 위한 쇼핑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대백화점 및 마리오아울렛, 롯데아울렛에서 일정 금액이상 구매시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 하나로마트 등 대형할인점 및 이마트 에브리데이, GS슈퍼, 롯데슈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등에서 상품권 증정 혹은 특정품목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CJ몰, SSG.com, 홈플러스몰, AK몰, 11번가, 인터파크, 위메프, 쿠팡 등 홈쇼핑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하나카드가 준비한 써프라이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 및 고객센터(1800-1111)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