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차량관리 전문용품 브랜드 소낙스(SONAX)가 국내 최대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전시회인 2012 서울오토살롱(Seoul Auto Salon 2012)에 참가한다.
 
소낙스는 2005년 소낙스 카케어 서비스(SONAX Car care service)론칭을 시작으로 ㈜알레스가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독일의 프리미엄 차량관리 전문용품 브랜드로, 2010년 소낙스 원스탑 서비스(SONAX ONE STOP SERVICE)를 론칭하면서 지속적으로 국내 자동차 관리 문화 정착에 노력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소낙스는 자동차 관리용품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버블세차 브랜드인 SX 키퍼(SX KeePer)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에 소낙스는 전시장에 세차장을 만들어 레이싱 모델들이 직접 소낙스 제품을 이용한 버블 세차 퍼포먼스를 벌이는 세차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차별화된 방청 방음 브랜드 프레스토(PRESTO), 최고의 스펙을 자랑하는 하이브리드 틴팅 브랜드 소나텍(SONATEC)이 함께 소개된다.
 
소낙스 제품으로 자동차 광택 전문점, 세차장 등의 창업을 원할 시 2012 서울오토살롱 방문을 통해 쉽게 상담이 가능하며, 소낙스 홈페이지(www.sonaxkorea.com)에서 상담예약이 가능하다.
 
서울오토살롱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세차, 코팅, 광택 등 우수한 카케어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소낙스가 우리 전시회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최근 들어 종합적인 차량 관리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만큼 이번 전시회가 소낙스와 관람객 모두에게 뜻 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2012 서울오토살롱은 다음달 12일부터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며, 서울오토살롱 조직위원회와 한국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연합회(CAPOS)가 주최하고 전시전문회사 (주)서울메쎄가 주관한다.
 
이번 전시회는 총 면적 18,378㎡(350업체, 900 여 부스규모)으로 지난해 대비 10% 이상 규모를 확대,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며 국내외 참관객 15만 명 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