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멤버 직접 컬러 제안하는 등 다양한 행사…소비자와 소통

[컨슈머치 = 차태민 기자]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타임스퀘어 지하에 위치한 이마트 영등포점에서 걸그룹 걸스데이와 함께 ‘헬로 버블(Hello Bubble)’ 음원 론칭 기념 팬 사인회를 성료했다고 26일 밝혔다.

미쟝센은 자사의 대표 염모제 ‘헬로 버블 폼 컬러’의 새로운 뮤즈인 걸그룹 ‘걸스데이’와 헤어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는 미쟝센이 걸스데이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론칭을 기념해 소비자 및 걸스데이 팬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이다. 이 날 행사장에 등장한 걸스데이는 각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헤어 스타일을 선보이며 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 제품의 뮤즈로서 매력을 한껏 뽐냈다.

특히 ‘헬로 버블 폼 컬러’를 활용한 통통 튀는 4가지 트렌디 컬러를 연출, 올 여름 유행할 헤어 컬러 트렌드를 제시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였다.

수많은 인파가 몰린 가운데, 현장에서는 이마트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걸스데이가 직접 추첨해서 증정하는 경품행사, 소비자와 함께 하는 즉석 사진촬영, 걸스데이 멤버들의 헤어 트렌디 컬러 연출법 토크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경품으로 증정된 ‘미쟝센X걸스데이 콜라보 박스’는 걸스데이 멤버들의 각 헤어 컬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와 컬링 에센스2X, 퍼펙트 세럼 등으로 구성, 통통 튀는 걸그룹 헤어 스타일의 비법을 전했다.

또한 사인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미쟝센 헤어 스타일링 제품 ‘걸스데이 에디션’과 걸스데이의 헤어 트렌드 화보가 실린 ‘하이컷’ 매거진을 증정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편, 걸스데이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리뉴얼 출시된 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는 모발에 밀착되는 풍성한 거품으로 도포 시 흘러 내리지 않고 제품에 내장된 ‘시크릿 매직 앰플’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높다고 알려진 PPD와 냄새 자극이 강한 암모니아를 배제해 샴푸하듯 즐겁게 염색할 수 있다. 아리따움 매장, 전국 일부 대형마트 및 드럭스토어, 미쟝센 토탈 헤어 스타일링 사이트 ‘라이킷헤어’ 홈페이지(www.likeithair.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라이킷헤어 홈페이지에서는 ‘헬로 버블’ 뮤직비디오 론칭을 기념해 걸스데이의 헤어 컬러로 변신할 수 있는 염색 시술권 제공 이벤트가 6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