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상담사에게 맞춤 서비스 제공 받고 만족하는 내용

   
 

[컨슈머치 = 김수현 기자] 하이모의 프리미엄 여성 가발 브랜드 하이모레이디가 새롭게 기용한 공식모델 박정수를 앞세운 신규 TV CF를 공개해 화제다.

이번에 선보인 하이모레이디의 CF는 “당신만을 위한 세상 단 하나뿐인 맞춤가발”이라는 콘셉트로 개인의 두상과 모발, 탈모 형태를 고려하고 본래 머리를 살리면서 원하는 스타일과 볼륨감을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하이모레이디의 제품 특징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있다.

광고의 첫 시작은 고급스러운 하이모레이디 지점으로 연출된 공간에서 전문 상담사에게 스타일링 조언을 받고 있는 박정수의 모습과 함께 맞춤가발에 사용되는 도구, 한 올 한 올 정성을 다하는 100% 수제공법 과정이 함께 보여진다. 이후 제작된 맞춤가발을 스타일리스트가 박정수에게 착용해주고, 몇 번의 손질에도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이 연출돼 박정수의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마무리된다는 내용이다.

실제로 배우 박정수는 광고 촬영 현장에서 하이모레이디 제품의 매력에 푹 빠졌다는 후문이다. 하이모레이디의 다양하고 스타일리시한 제품 종류에 놀라며, 실제 본인 모발 색깔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는 점에 흡족해했다. 또한 장시간 촬영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하이모레이디 제품에 관심을 갖고 특징을 잘 파악해 특유의 우아한 표정과 연기를 이어나가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고 한다.

하이모 관계자는 “그 동안 하이모레이디는 가발의 무겁고 어려운 이미지를 쇄신시키기 위해서 다양한 노력을 진행해왔고, 그 결과 가발을 거부감 없이 패션 아이템으로 생각하고 구매하는 여성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광고 역시 하이모레이디 제품으로 쉽게 자연스럽고 우아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내용을 박정수씨를 통해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