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질병 진단시 가입금액의 100% 선지급 등 고객 편의성 제고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정남)는 보장자산을 강화하면서 동시에 3대질병(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에 대한 보장을 강화한 ‘내인생행복플러스종합보험’을 12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동부화재 내인생행복플러스종합보험’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첫째, 질병사망과 3대질병(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 진단을 동시에 보장하는 질병사망 보장형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진단비를 판매한다.

3대질병 진단시 가입금액의 100%를 최고 3,000만 원까지 선지급하고 추후 질병사망시 100%를 최고 3,000만 원까지 추가 지급하는 형태로 기존에 암진단비, 뇌졸중진단비, 급성심근경색증진단비와 질병사망을 개별적으로 가입했던 것에 비해 한 담보로 동시에 보장받도록 고객의 편의성을 제공했다.

둘째, 한국인의 주요질환인 뇌혈관질환 및 허혈성심질환에 대한 보장을 강화, 기존에 뇌졸중 및 급성심근경색증진단비를 보장했던 것에서 한 발 나아가 뇌혈관질환과 허혈성심질환에 대한 사망, 수술, 입원시에도 보장하도록 했다.

또 한국인의 사망원인 1위인 암의 경우에는 기존에 사망, 진단, 수술, 입원에 대한 보장에 더하여 통원치료의 경우에도 보장한다.

셋째, 신규담보 판매로 안면부위에 대해 집중 보장한다.

레이저시력교정수술 합병증 진단 및 재수술비 특약 가입시 레이저시력교정수술 후 각막혼탁, 각막확장과 같은 합병증 진단 또는 재수술시 보장된다.

후각특정질환수술비는 만성비염, 만성부비동염 등의 수술시에 보장하며, 안면·두개골 특정골절진단비는 비골을 포함한 안면과 두개골의 골절을 보장한다.

마지막으로 사망·후유장해 담보 고액 가입시 보험료 할인의 혜택이 제공되며 가입금액에 따라 해당담보 2.5%~4%의 보험료가 할인된다.

동부화재 내인생행복플러스종합보험은 100세 만기상품으로 만 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10년납, 15년납, 20년납, 25년납, 30년납 중 본인의 경제활동 사이클에 맞게 납입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상해·질병 80%이상 후유장해시 잔여기간의 보장보험료를 납입 면제해 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