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와 제휴 통해 최대 연 15.5%의 금리 효과 제공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와 5일 역삼동 이베이 한국본사에서 ‘통합 행복Together G마켓·옥션 적금’ 출시 제휴 조인식을 개최했다.

이날 조인식에는 김정기 KEB하나은행 마케팅그룹 부행장과 이인영 ㈜이베이코리아 부사장 및 회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통합 행복Together G마켓·옥션 적금’은 국내 온라인 쇼핑몰 1위 업체인 ㈜이베이코리아와 KEB하나은행이 제휴를 통해 최대 연15.5%의 금리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 사진 왼쪽에서 네번째 부터 : 김정기 KEB하나은행 부행장, 이인영 (주)이베이코리아 부사장.
새롭게 출시한 상품은 매월 10만 원 납입 가정 시 ‘통합 행복Together G마켓·옥션 적금’ 금리 연 2.5%(기본금리 연 1.80% + 우대금리 연 0.7%)와 하나카드사에서 새롭게 출시한 ‘G마켓·옥션 적금 고객 用 하나멤버스 1Q카드’를 발급 받아 온라인 쇼핑몰 및 G마켓, 옥션 이용금액에 따라 (금리효과 환산 시 연 7%) 캐쉬백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적금 가입 후 제공 받은 쿠폰번호를 G마켓, 옥션에 등록시 1년간 해당 쇼핑몰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3.9만(금리효과 환산시 연 6%) 스마일포인트 제공으로 적금 최대금리 연 2.5% 외 연 13%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EB하나은행 미래금융사업본부 관계자는 "금융과 온라인 쇼핑몰 회사와의 만남을 통해 양사간 시너지 제고를 위한 Youth’s 제휴상품, 하나멤버스, 비대면 금융실명제 대응 상품 등 전략적인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상호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