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레벨 확대’ 비롯 ‘신규 모험지역’, ‘신규 시스템’ 등 대거 업데이트 예정

[컨슈머치 = 이우열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초대형 모바일 RPG ‘HIT’ 대규모 콘텐츠 추가 새해 첫 업데이트를 이달 21일 실시한다.

먼저 더욱 편리하게 캐릭터 관리할 수 있도록 ‘대표 캐릭터 설정’ 기능을 마련한다. 이와 함께 친구 캐릭터 정보, 외형, 착용 아이템, 캐릭터 스탯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정보 살펴보기’ 기능도 함께 추가한다.

   
▲ 넥슨은 초대형 모바일 RPG ‘HIT’ 대규모 콘텐츠 추가 새해 첫 업데이트를 이달 21일 실시한다. (출처=넥슨)

또 유저 의견 반영 최고난도 레이드 참여 시 레이드 순위에 따라 차등화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조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8시간 마다 무작위로 새로운 상품을 판매하는 ‘특별 상점’도 추가한다.

이 외에도 21일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별 최고 레벨 상향, 신규 모험지역과 초월 강화 시스템 및 길드 콘텐츠 등을 추가해 보다 풍성한 ‘HIT’만의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HIT’는 21일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접속 시간대에 따라 ‘모험 포인트’ 및 ‘프리미엄 보석 소환권’, ‘골드’, ‘영웅 이상 장비 소환권’, ‘축제 외형장비 소환권’ 등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17일 오후 11시 30분까지 난투장 참여 및 승리 획득하는 누적 점수에 따른 보상을 지급한다. 최소 500점 이상 기록 유저 전원에게 ‘프리미엄 장비 소환권’을 지급하며 최대 25,000점 이상 달성한 유저 대상 ‘프리미엄 장비 소환권 10장’을 지급한다.

‘HIT’ 공식 카페서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7일까지 공식카페에서 신규 외형장비 투표 이벤트 참여자가 1,000명을 돌파할 경우 유저 전원에게 ‘모험 포인트 200개’와 ‘외형 장비 소환권 1개’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