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G마켓·롯데리아 등 다양한 혜택 선사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시간이 참 빠릅니다. 벌써 5월도 며칠 남지 않아 한 달을 마무리 해야 할 때가 왔습니다.

가는 세월 그 누구가 막을 수가 있을까요? 신나는 할인혜택으로 울적한 마음을 떨치며 기분전환 해보는 건 어떨까요.

그래서 준비한 5월 마무리 각종 할인 혜택 정보입니다.

먼저 27일까지 5월 올리브영데이가 있습니다.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각종 상품 할인과 증정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6월 신상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까지 누릴 수 있다고 하네요.

아벤느, 눅스, 유리아쥬, 온더바디, 레브론, 식물나라 등 30대 베스트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CJ ONE 회원에게는 포인트 3배 적립 혜택도 줍니다. 여기에 올리브영 데이 기간을 포함, 월 2회 이상 구매한 CJ ONE 회원 1,000명에게는 1,0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재방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아모레퍼시픽몰에서도 5월 마지막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인데요. 우선 아모레퍼시픽몰을 카톡 플친들에게 1만원 쇼핑 지원금을 쏘고 있으니 이것부터 놓치지 말고 챙겨 주시고요.

오는 29일까지 베리떼위크 데이로 최대 50%할인 된 가격에 베리떼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30일까지는 남성들을 위한 옴므 전 품목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몽드 맨 올인원 에센스, 오딧세이 블루 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등을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내 모든 남성 제품들을 정가보다 3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더바디샵은 일년에 단 두 번 LYB(Love Your Body)멤버십 데이를 진행하는데요, 그 중 한 번이 바로 지금입니다. 오늘부터 28일까지 더바디샵 멤버십 전 회원에게 스킨 케어, 바디 제품, 헤어 케어, 메이크업 제품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스킨푸드에서는 가정의 달 기념 31일까지 단 6일간 빅5 제품 30% 할인 찬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유자 수분씨 토너/에멀전,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블래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엑스 등 스킨푸드의 인기 제품들을 30% 저렴한 가격을 만나보세요.

혹시 5월에 생일이신 분 계신가요? 그렇다면 당장 롯데월드로 출동하세요. 5월 생일자 본인 + 동반 1인까지 자유이용권을 절반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어요. 물론 본인 확인 가능한 신분증은 필수 지참이니까 까먹지 마시고요.

   
 

G마켓은 5월 31일까지 이벤트 기간 중 G마켓 앱을 신규로 설치하는 고객에게 파리바게뜨 ‘천연효모 로만밀 식빵’을 단 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딜을 진행 중입니다. 단, 1개의 ID당 식빵 1개만 구입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26일 오늘 딱 하루! 

5월 감사의 달,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을 나누라는 의미에서 롯데리아가 준비한 따끈따끈한 '리아데이' 이벤트가 있습니다. 바로 핫크리스피버거를 1+1 이벤트인데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행사 시간도 여유로우니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오늘 저녁은 롯데리아에서 즐겨보세요.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