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원 이상 거래 시 참여 가능… 입고금액 및 거래액 따라 축하금 등 지급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대신증권 크레온이 신규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레온은 31일 신규계좌개설 고객 중 국내상장주식 또는 ETF를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4만 원 상당의 축하금 및 상품권을 지급하는 '24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고객이 주식, ETF를 500만 원 이상 입고하고 100만 원 이상 거래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순 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13만 원의 축하금을 지급한다.

 
순 입고금액이 500만 원 이상인 신규 고객 중 1억 원 이상 거래한 고객 10명에겐 10만 원 상품권을, 1,000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 50명에게는 1만 원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크레온에서 진행하는 ‘골든타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상품권 1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크레온 홈페이지나 고객감동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는 7월 1일까지 진행된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영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크레온 신규 계좌개설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이겠다”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