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카드 결합상품 ‘CMA R+ 체크카드’ 5만장 돌파… 최대 7.15% 고금리 혜택 ‘눈길’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증권과 카드를 연결한 고금리 복합금융상품이 인기다.

신한금융투자(대표 강대석)는 최고 7.15%의 고금리를 제공하는 ‘CMA R+ 체크카드’가 누적발급 5만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CMA R+ 체크카드’는 일상적으로 카드를 사용하는 현대인의 소비패턴에 맞춰 한 달에 50만 원만 사용해도 정기예금이자 두 배 수준의 CMA 금리(3.35%)를 제공하는 카드이다.

 

사용금액이 증가하면 금리도 올라가는 구조로, 100만 원 이상 사용할 경우 제공금리는 4.55%로 훌쩍 뛴다(CMA 금리우대 서비스 적용시).

‘CMA R+ 신용카드’와 함께 사용하면 최고 7.15%의 고금리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CMA R+ 체크카드’는 지속적인 저금리 시대에 변동성 없이 최대 7.15%의 금리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부각돼 지난해 3월 최초 출시 이후 고객들의 가입이 끊이지 않고 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부가서비스로 패밀리레스토랑 및 커피 최대 30% 할인, CGV 온라인 영화예매 시 7,000원 및 GS칼텍스 주유 시 리터당 40원 캐시백,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최대 5% 캐시백 등 풍부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는 ‘CMA R+ 체크카드’를 신규발급 받은 고객이 7만 원 이상 체크카드 사용 시 1만 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6월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신한금융투자의 ‘스마트데스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CMA 계좌개설 및 체크카드 신청할 경우 지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카드 발급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