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대표 정선희)이 공식모델 임시완 팬사인회를 열었다.

설빙 공식모델 임시완 팬사인회는 꾸준히 설빙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2016 상반기 우수매장 선정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로서 상반기 우수매장 대상으로 선정된 ‘부천 신중동역점’과 ‘부산 서면 1번가점’에서 지난 6일, 13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 설빙, 상반기 우수 매장서 ‘임시완 팬사인회’ 개최(출처=설빙)

설빙 관계자는 “고객과 교류하고 가맹점과 소통하는 새로운 창구를 마련하기 위해 우수매장 대상에 선정된 가맹점에서 임시완 팬사인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성원에 감사드리는 한편, 가맹점과 함께 상생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설빙은 브랜드 이미지와 서비스 가치 상승을 위해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2016 상반기 우수매장 총 10곳을 선정했다.

매출, 서비스, 본사 매뉴얼 준수 등 다양한 기준에 부합해 대상으로 선정된 ‘부천 신중동역점’과 ‘부산 서면 1번가’점에는 임시완 팬사인회 혜택이 주어졌으며, 최우수상을 받은 인천 논현점과 강원 혁신도시점에는 물류지원금이, 우수상을 받은 일산 식사점, 경북 영덕점, 울산 화봉점, 목포 중앙점, 대구 신천점, 경기 부천역점에는 고객용 경품이 각각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