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 접수 중

[컨슈머치 = 이우열 기자] KT DS가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 대상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

KT DS가 오는 27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를 활용한 효율적 개발방안 제시’를 주제로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 (출처=KT DS)

스타트업과 벤처기업을 대상으로 한 이번 세미나는 고객의 개발기간 단축과 비용 절감에 기여할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 파스(PaaS, Platform as a Service) 기반 애플리케이션 개발 방법론과 클라우드 맞춤형 애플리케이션 구조를 소개한다.

그 동안 기업의 시스템 및 개발 환경은 준비하는 과정이 복잡하고 어려워 개발 인력과 비용의 낭비가 불가피했다.

KT DS는 이 같은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손쉽게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세미나 종료 후에는 신청 기업에 한해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 활용을 위한 무료 컨설팅도 제공한다.

이번 세미나는 27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1층 기가홀에서 열리며, 센터 입주기업과 소프트웨어 개발자,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 활용 및 관리를 원하는 기업 실무자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올 들어 세 번째 열리는 KT DS의 IT 무료 세미나는 스타트업과 벤처기업의 IT 기술 지원을 위해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공동으로 진행 중이며, 컨설팅과 일대일 전담 멘토링, 공동사업 협력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