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로 결제 시 할인 적용

[컨슈머치 = 이우열 기자] NHN티켓링크가 오는 4일 NC 다이노스와 넥센 히어로즈의 경기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NHN티켓링크(대표 양주일)는 NC 다이노스와 함께 프로야구 입장권 반값 혜택을 제공하는 ‘PAYCO 데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NHN티켓링크가 오는 4일 NC 다이노스와 넥센 히어로즈의 경기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처=NHN티켓링크)

‘PAYCO 데이’는 10월 4일 창원 마산구장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 넥센 히어로즈의 경기 입장권을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로 결제 시 50% 가격에 예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다.

티켓 예매는 27일 오전 11시부터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NC 다이노스 홈페이지에서 오픈되며, 결제 시 ‘PAYCO 데이’ 권종을 선택하고 페이코로 결제하면 반값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대상 등급은 1루 내야 데크석, 1루 내야석VIP, 1루 내야석, 3루 테이블, 3루 다이나믹존, 3루 내야석, 외야테이블VIP, 외야테이블, 외야응원석, 외야석이다.

NHN티켓링크는 ‘PAYCO 데이’ 예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PAYCO 10만 포인트, 티켓링크 모바일 상품권 3만 원권, 벅스 30일 음악 이용권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NHN티켓링크 관계자는 “막바지 순위 경쟁이 치열한 프로야구의 짜릿함과 함께, 입장권 할인 및 경품 혜택도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