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자극 최소화한 ‘트러블 진정크림’, 여드름 전용 ‘안티 착색 스팟 크림’ 2종 출시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에서 여드름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한층 줄여 줄 제품을 내놨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키고 고민을 해결하는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 13 트러블 진정크림과 안티 착색 스팟 크림’ 2종을 출시했다.

트러블 진정 크림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촉촉한 수분한 크림이다. 특히 예민한 피부를 위해 꼭 필요한 성분만을 선별, 전성분을 13개로 최소화해 피부의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는 가능성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 베타인살리실레이트가 함유돼 문제성 피부 케어에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는 제품 테스트(Non-comedogenic test)를 통과해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 가볍고 산뜻하게 피부를 감싸준다.

한편 ‘안티-착색 스팟 크림’은 눈에 거슬리는 거뭇거뭇한 피부 자국을 케어해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로 완성해주는 여드름 전용 착색 케어 크림이다.

칼라민과 양파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여드름으로 인해 울퉁불퉁해진 피부결을 매끄럽고 환하게 가꿔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