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6일부터 10일간 이벤트 실시…자이글 핸썸·심플레드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컨슈머치 = 이우열 기자] 자이글이 자사 헬스케어 웰빙용품인 플렉시블 목쿠션 넥시블의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이글(대표 이진희)이 자사 ‘헬스케어 웰빙용품 1호’ 플렉시블 목쿠션 넥시블의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하고 자이글 웰빙 그릴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 (출처=자이글)

이번 이벤트는 넥시블의 사용 방법 및 정보가 담긴 영상을 보고 정답을 맞추는 퀴즈이벤트로 넥시블 홈페이지에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0월 6일부터 15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자이글 핸썸, 자이글 심플레드, 자이글 플러스, 넥시블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넥시블의 공식 홈페이지는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만들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전체 메뉴 구성은 ▲넥시블 소개 ▲사용방법 ▲브랜드 스토리 ▲뉴스 ▲고객센터 등 5개 카테고리로 나눠 고객들이 쉽고 직관적으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사용방법 메뉴에서는 사용 편의에 따라 목뒤·목앞·이마·허리지지 등 6가지 형태로 자유자재로 변형 가능한 넥시블의 사용방법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고객센터의 ‘넥시블을 말하다’ 메뉴에서는 이벤트 정보 및 참여 등 고객과 다양한 소통을 할 예정이다.

자이글 관계자는 “이번 넥시블 홈페이지는 제품 정보를 전달하는 기능뿐만 아니라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서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유익한 정보와 자이글과 넥시블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