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말 구매 프로그램으로 부담없이 구매하고 수리비 지원까지

[컨슈머치 = 이우열 기자] LG유플러스가 아이폰7 가입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 (출처=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단말 구매 프로그램 ‘H+클럽’으로 할부금의 최대 50%를 보장 받고 5만원 이내 수리비로 부담없이 아이폰7을 만나볼 수 있는 'Project 505’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Project 505’는 아이폰7을 만나는 LG유플러스만의 혜택으로, 18개월 후 할부금 최대 50%를 보장 받는 H+클럽과, H+클럽에 가입하고 U+파손도움 서비스를 통해 수리 시 고객 부담금을 5만원 이하로 낮추는 서비스를 통칭한다.

우선, ‘H+클럽’은 기존 H클럽에 파손 보험을 더했다. 18개월 동안 할부원금의 50%만 납부하고 사용한 중고폰을 반납함으로써 잔여할부금을 보장해주며, 파손 시 수리비를 최대 25만원 지원해 고객 부담금을 5만원 이하로 낮춰주는 프로그램이다. H+클럽은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21일부터 가입할 수 있다.

파손 보험 혜택은 H+클럽 가입 후 18개월 동안 지원되며 자기부담금은 손해액의 30%가 적용된다. 단, 분실 및 리퍼는 보상에서 제외된다.

H+클럽의 월 이용료는 5,000원으로 멤버십 등급에 따른 포인트로 이용료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이상(순액 6만5,890원 이상, 부가세 포함) 사용 고객은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18개월 이후 중고폰을 반납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쓸 수 있어 고객 선택권을 넓혔고 홈페이지에 중고폰 반납 기준을 명시해 반납에 대한 고객 부담을 줄였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전국 120개 A/S전담 매장에서 아이폰 수리를 원스톱으로 진행해주는 ‘U+파손도움 서비스’를 시행한다.

수리를 맡긴 고객은 14일 동안 무료로 아이폰6/6S와 같은 프리미엄 임대폰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후 수리가 완료되면 매장에 방문해 임대폰을 반납하고 단말기를 수령하면 된다. 가까운 유플러스 분실파손 전담매장 위치는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 폰분실/파손 > 파손도움서비스’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