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개 판매 기념 이벤트 및 해당 제품 성분·기술 업그레이드 버전 ‘마린 콜라겐 쿠션 EX’ 출시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언제 어디서나 메이크업과 탄력 케어를 동시에!”

리리코스의 ‘마린 콜라겐 쿠션’이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3월 ‘탄력을 쿠션하세요’라는 메시지로 쿠션의 새로운 기능을 어필한 ‘마린 콜라겐 쿠션’은 완벽한 커버력으로 결점 없는 피부 연출은 물론, 쿠션을 피팅하기만 해도 탄력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든 메이크업과 탄력 케어가 동시에 가능해 ‘탄력 쿠션’, ‘안티에이징 쿠션’이라는 여러 애칭을 얻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남긴 양질의 리뷰 정보를 기반으로 순위를 결정하는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쿠션 부문 1위를 수상하는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화해’는 국내 유명 모바일 뷰티 앱 서비스다.

이후 리리코스는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기존의 탄력 리프팅 효과에 쿨링감과 보습력을 더한 ‘마린 콜라겐 쿠션 모이스처 SPF50+/PA+++’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최근에는 주요 성분과 기술력을 대폭 강화해 궁극의 탄력감을 선사하는 업그레이드 버전 ‘마린 콜라겐 쿠션 EX’를 출시, 또 한 번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마린 콜라겐 쿠션 EX’는 핵심 성분인 저분자 마린 콜라겐이188,800ppm으로 기존보다 2배 강화됐다. 7배 높아진 진주 성분이 바르는 즉시 환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새롭게 함유된 트리필 오일 콤플렉스™는 건강한 윤기막을 형성해 가을,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도 촉촉하고 매끈한 결광 피부를 만들어준다.

더 풍부해진 마린 콜라겐으로 탄력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마린 콜라겐 쿠션 EX’는 주요 홈쇼핑 채널 및 아모레퍼시픽몰, 리리코스 입점 면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100만 개 판매 달성을 기념해 2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리리코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총 100명에게 마린 콜라겐 쿠션 EX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