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주부·육아 커뮤니티 ‘임산부 모여라’서 10일까지 체험단 20명 모집

[컨슈머치 = 이우열 기자] LG유플러스가 LG U폰 체험단을 운영한다.

   
▲ (출처=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가 LG전자 ‘U’폰 고객 체험단을 운영하고 공식 페이스북에서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LG U폰 체험단은 국내 최대 규모 주부/육아 커뮤니티인 ‘임산부 모여라’ 카페에서 오는 10일까지 총 20명을 모집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두 가지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LG유플러스는 우수 체험자에게 약 40만원 상당 경품을 증정한다.

미션은 유플러스 직영점에 방문해 LG U폰 체험 및 상담을 진행하는 것과 약 2주 동안 직접 제품을 체험한 뒤 카페 및 개인 SNS에 체험 후기를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오는 7일까지 LG U를 추천해주고 싶은 친구를 태그 걸고 추천 이유를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선물한다.

박상훈 LG유플러스 PS모바일마케팅 부문장은 “LG U폰만의 디자인과 기능에 특히 관심이 많은 주부, 육아 고객들을 중심으로 한 조금 특별한 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며 “이번 LG U폰 체험단 모집도 인기가 많을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LG U폰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에 발맞춰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