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강인희 기자] 쌍용자동차가 카세어링 업체 그린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쌍용차 이광섭 상무(오른쪽)와 그린카 이용호 대표이사가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다짐하며 악수하는 모습(출처=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대표 최종식)가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와 손잡고 티볼리 에어를 공급하며, 원활한 업무진행을 위해 양사간 협력을 약속하는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쌍용차 W-Lounge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쌍용차 국내영업담당 이광섭 상무와 그린카 이용호 대표이사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 해 티볼리 에어 카셰어링 서비스 론칭과 향후 이용활성화를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쌍용차는 지난 해 그린카에 티볼리 128대를 공급한 데 이어, 이번에 티볼리 에어 100대를 공급하는 등 카셰어링 시장에서도 티볼리 브랜드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카셰어링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티볼리 브랜드가 폭넓게 사랑 받고 있으며, 서비스 활성화 및 시장확대에 기여하고 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그린카와 지속적인 협력관계 속에 향후 신모델 출시에 따라 운영차종을 다양화 할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공급되는 티볼리 에어는 기존에 운영되던 그린존(Green Zone) 외에 전국의 쌍용차 영업소 및 서비스네트워크 63개소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해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