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까지 자연실록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 통해 ‘최고급 호텔 패키지’ 등 경품 제공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하림 자연실록 구매하고 새해 행운을 잡아라!"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붉은 닭의 해' 정유년을 앞두고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림은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기까지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정유년 새해를 힘차게 맞이할 수 있도록 ‘최고급 호텔 프리미엄 패키지’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내용이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롯데마트 매장 및 롯데마트몰에서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총 10쌍을 추첨해 해당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응모방법은 '하림 2017년 붉은 닭의 해 특별이벤트' 스티커가 붙은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구매하고 받은 영수증의 이벤트 응모번호를 롯데마트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10쌍(총 20명)에게는 6성급 럭셔리 리조트 호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1박할 수 있는 숙박권과 더불어 스타 셰프가 하림 자연실록을 활용해 개발한 특별 만찬, 전신 스파 프로그램 등 도심에서 완벽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를 선물한다.

2등 500명에게는 롯데상품권(1만 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월 5일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마트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2017년 붉은 닭의 해를 맞아 그동안 고객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가족의 건강을 위해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선택하시는 고객들에게 이번 이벤트가 즐거운 새해 선물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