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월별 이슈 아이템 최대 69% 할인…G마켓 대표 입점 브랜드 제품도 특가 판매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G마켓이 오는 31일까지 ‘아듀 2016’ 프로모션을 열고 올해 월별 히트상품을 선정,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G마켓에 입점된 대표 브랜드사 제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 특가 판매한다.

   
 

우선 G마켓 각 카테고리 담당 매니저들이 올해 1월부터 12월까지의 월별 히트상품을 뽑아 ‘2016년 가장 사랑받은 아이템 12’을 선정하고,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선정된 12개의 상품들은 전문 포토그래퍼인 김영철 작가가 각기 다른 콘셉트로 촬영해 감성적인 효과를 더했다.

2월의 아이템으로 선정된 ‘쓰임 베스트 더카페 커피잔 2인조 세트’(1만4,900원)는 여유로운 주말 아침을 연상시키는 콘셉트로 촬영됐다. 8월의 아이템인 ‘아메리칸투어리스트 캐리어 세트’(19만9,000원)는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드는 감성사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기존가 대비 69% 할인해 8,900원에 선보이는 9월의 아이템 ‘제니트 니트·터틀넷’은 따뜻한 가을 느낌이 그대로 느껴지는 이미지로 공개된다.

같은 기간 ‘2016 브랜드 이어 엔드 세일’을 열고, G마켓 내 입점해 있는 대표 브랜드의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한 해 동안 고객 반응이 좋았던 상품들을 엄선해 최대 72% 특가 판매한다.

CJ, 삼성전자, 위닉스, 노스페이스, 대리주부, 한경희홈케어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한경희홈케어 세탁기·에어컨 분해청소 서비스’는 71% 저렴한 6만4,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노스페이스 신상 맥머도 파카·다운’은 52% 할인해 17만8,2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연말을 기념해 제작한 영상도 공개한다. 서울에서부터 제주까지 전국 방방곳곳으로 배송된 G마켓 박스를 따라가는 콘셉트다. 고객에게 전하는 감사 인사 메시지도 담았다. 해당 영상은 프로모션 페이지를 비롯해 유튜브,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G마켓 마케팅실 남성헌 실장은 “올 한해 히트한 상품을 단순히 할인하는 행사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고객들이 즐거운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포토그래퍼와 콜라보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며 “또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해 대규모의 할인 세일을 진행하는 만큼 연말을 알뜰하게 즐기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