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더바디샵 등 정상가 대비 최대 50% 세일…댓글 및 적립금 이벤트 병행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신라면세점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세일, 댓글 이벤트, 적립금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2월 4일 24절기의 첫 번째인 입춘(立春)을 맞아 ‘입춘대길’을 기원하며 다양한 행사를 인터넷면세점에서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2월 한 달 동안 ‘안나수이’, ‘더바디샵’, ‘로레알파리’ 등 인기 화장품부터 주얼리, 패션잡화, 유아용품까지 총 160여 개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하는 봄맞이 세일을 진행한다.

아울러 2017년 정유년 새해의 목표를 돌아보고 다시 다짐해보는 ‘작심삼일 NO, 작심평생 YES’ 이벤트를 병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구매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올해의 목표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3명에게 바디워시, 에센스 토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신라인터넷면세점은 2월을 맞아 적립금 혜택을 더욱 강화한 ‘혜택 더블업 이벤트’,‘투게더 이벤트’, ‘일석이조 이벤트’ 등 ‘2월엔 혜택 플러스’ 행사도 전개한다.

‘혜택 더블업’ 이벤트는 최대 5만1,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적립금 2배 행운의 이벤트로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투게더 이벤트’는 2월 한 달 동안 진행하며 지인의 ID를 등록하면 지인과 본인 모두에게 쇼핑지원금을 증정한다. 또 본인의 구매금액과 지인의 구매 금액 합산 금액에 따라 영화예매권 2매를 제공한다.

‘일석이조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하며 신라인터넷면세점 모바일 앱에서 발송하는 ‘앱푸쉬 알림’을 받을 때 마다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