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이용석 기자] 한국닛산㈜(대표 허성중)은 해빙기를 맞아 2월 15일부터 3월 14일까지 닛산 고객을 대상으로 판금 도장이 가능한 전국 5개 공식 서비스 센터(일산, 성수, 분당, 서대구, 부산에 한함)에서 ‘사고수리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올 겨울 한파로 인한 차량 사고로 불편을 겪은 고객들의 자차 수리 부담을 최소화 하기 위해 마련됐다.

   
▲ 해빙기 ‘사고수리 지원 캠페인’ 실시(출처=한국닛산)

해당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모든 고객은 연식과 모델 상관 없이 ‘사고수리 지원 캠페인’을 이용할 수 있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차량 무상견인은 물론(운행 불가 상태 차량), 수리 시 발생하는 보험사 자기부담금(면책금)의 50%(최대 25만 원), 차량 입고 후 택시나 대중교통을 이용해 귀가할 경우 해당 비용을 최대 3만 원까지 지원해준다(영수증 지참). 기존에 사고로 차량이 손상됐으나 수리를 미뤘던 고객들도 본 캠페인을 이용할 수 있다.

한국닛산 허성중 사장은 “닛산은 지난 달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약 100%의 놀라운 성장을 기록했다”며 “향후 고객 만족도 극대화 위해 고품격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양적 성장 뿐 아니라 질적 성장까지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