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한림대 일송아트홀서 청춘기업 토크콘서트 '#청춘해' 개최

[컨슈머치 = 이우열 기자] 3월 #청춘해 콘서트는 춘천 한림대에서 진행된다.

   
▲ (출처=KT)

KT(회장 황창규)는 오는 31일 춘천 한림대 일송아트홀에서 ‘봄’을 주제로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를 개최하며,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들어 첫 번째로 열리는 이번 #청춘해 콘서트는 청춘의 마음을 위로하는 작가 겸 칼럼니스트 ‘임경선’과 음원 차트를 점령한 인기밴드 ‘볼빨간사춘기’가 출연한다. 시작의 계절인 봄에 맞춰 임경선 작가는 새로운 출발,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며, 볼빨간사춘기는 따뜻한 봄날을 만끽하는 봄 소풍을 주제로 공연을 준비 중이다.

KT는 올해부터 KT의 대학생 프로그램인 ‘모바일 퓨처리스트(이하 MF)’, KT 그룹사와 협력해 더욱 풍성한 #청춘해 콘서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청춘을 응원한다는 의미의 신조어 ‘청춘해’를 만들었던 MF는 콘서트 기획, 운영 과정에 참여해 젊은 세대와 눈높이를 맞춰 나간다.

3월에는 KTH의 T커머스 채널 ‘K쇼핑’ 제 1기 쇼호스트 ‘장원’이 사회자로 나서며, KT 스카이라이프는 공연 전 현장 로비에서 위성 안드로이드 TV인 ‘sky UHD A+’를 이용한 게임 배틀을 진행한다. 또 KT 뮤직은 ‘지니뮤직’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3월 31일, 4월 1일 양일간 ‘볼빨간사춘기’의 추천 곡을 ‘오늘의 선곡’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콘서트 당일 현장에는 입장 전 가볍게 몸을 풀 수 있는 청춘놀이터와 포토존, 1분 초상화 이벤트, #청춘킷 증정 등 봄 소풍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 3월 티켓은 ▲기프티쇼 ▲예스24 ▲인터파크 ▲네이버 예약 ▲쿠팡에서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KT 고객은 KT 멤버십 ‘그레이트 컬처’ 혜택에서 멤버십 1,000포인트 차감으로 예매할 수 있다. 입장료 수익은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청각장애 아동 소리 찾기’ 기금으로 쓰인다.

한편, KT그룹 페이스북에서는 #청춘해 콘서트를 위한 이벤트로 서울-춘천 왕복 교통비와 데이트 비용을 지원해주는 ‘봄 소풍 이벤트’를 진행하고, 올레tv 에서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오늘의 추천’ 메뉴의 ‘오늘의 이벤트’에서 #청춘해 초청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윤종진 KT 홍보실장 전무는 “진로와 취업 등 무거운 고민과 걱정을 가진 청춘들에게 #청춘해 콘서트가 공감과 위안을 얻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면서 “시작의 계절인 봄을 맞아, 청춘들이 마음껏 즐기고 자신감을 회복해 새롭고 힘찬 내일을 열어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