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금 가입 시 2.5%대 시중 최고 금리 적용 받을 수 있어

[컨슈머치 = 이우열 기자] KEB하나은행의 저축상품에 KT GiGA IoT 헬스 혜택이 접목된새로운 상품이 출시됐다.

   
▲ (출처=KT)

KT(회장 황창규)는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과 함께 3월 새학기를 맞아 'KT GiGA IoT 헬스 적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을 통해 ‘KT GiGA IoT 헬스 적금’을 가입하면 최고 연 2.5%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정기적금은 1년제이고 가입한도는 월 10만원에서 15만원까지 가능하며, 4월 20일까지 한 달간 판매된다.

이 상품의 가입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KT GiGA IoT 헬스 체중계’ 상품을 총 2,0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며,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체중계 50% 및 체지방계 3종 25% 할인쿠폰을 중정해 저렴하게 KT GiGA IoT 헬스 체중계/체지방계를 구매할 수 있다. 단, 지급받은 쿠폰은 올레샵에서 5월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김준근 KT GiGA IoT 사업단장은 “KEB하나은행과 함께 시중 최고 금리와 더불어 고객의 건강 관리까지 생각하는 금융 상품을 출시했다”며 “IoT와 금융 및 보험 상품 등 연계를 통한 다양한 제휴 사업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최근 KT가 출시한 인공지능 TV GiGA Genie와 연계한 IoT 헬스 서비스로의 확대도 적극 검토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