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세탁기·에어컨·냉장고·김치냉장고 청소 20% 할인

[컨슈머치 = 이우열 기자] 전자랜드가 G마켓과 손잡고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 (출처=전자랜드프라이스킹)

전자랜드프라이스킹(대표 홍봉철)은 오는 31일까지 G마켓과 함께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브랜드위크 기간동안 G마켓에서 전자랜드 클린킹 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김치냉장고 청소 서비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브랜드위크 기간을 활용하면 드럼형 세탁기는 기존 13만원에서 10만4,000원에, 스탠드형 에어컨은 기존 12만원에서 9만6,000원에, 일반형 냉장고는 기존 13만원에서 10만4,000원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포토상품평을 작성해준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전자랜드 클린킹은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등 고객들의 건강과 직결된 대표적인 가전제품의 세척과 살균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규격화된 높은 서비스 품질, 첨단장비, 친환경약품, 고객중심 서비스 관리를 통해 한 차원 높은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지난 3월 초에는 리뉴얼을 통해 일부 도서산간 지역을 제외한 전국으로 서비스를 확대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제대로 관리되지 않은 가전제품은 건강을 해칠 수 있다”며 “봄맞이 대청소 시즌에 할인혜택을 누리며 가전제품까지 청소하는 것을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