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네슘, 감마오리자놀도 포함…영양제 하나로 다양한 효능 기대 가능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최근 비타민B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동성제약이 마그네슘이 보함된 비타민B영양제를 새로 내놨다.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눈떨림, 손발저림, 수족냉증, 근육경련, 육체피로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 ‘메가엠지’를 출시했다.

   
 

신제품 메가엠지는 마그네슘, 감마오리자놀, 비타민B군이 포함돼 있는 영양제로 마그네슘 부족 시 생기는 근육경련, 눈 떨림 증상을 호소하는 이들에게 효과적이다.

또한 감마오리자놀과 비타민 B1, B6의 보급으로 임신수유기, 노년기, 병중 병후의 체력저하 시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며 말초혈행장애 및 갱년기 시 어깨와 목 결림, 수족저림, 수족냉증, 구내염 등에 효능효과를 나타낸다.

비타민B군은 신체 에너지를 만들어내는 영양소로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줘 활력비타민으로 불린다.

비타민B군에 속하는 비타민으로는 B1, B2, B3, B5, B6, B7, B9, B12가 있으며 녹황색 채소나 육류, 콩류에 많이 함유돼 있어 이러한 식품을 신경 써서 먹거나, 비타민B군 영양제를 통해 편리하게 섭취하는 것을 추천한다.

감마오리자놀은 곡류 속에 들어있는 성장 촉진물질로 갱년기증상을 경감시켜준다고 알려져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메가엠지는 비타민 B1, B6과 마그네슘, 감마오리자놀이 함께 섭취가 가능한 제품으로 하나의 영양제를 통해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다”며 “특히 눈 떨림이나 근육경련이 있어 마그네슘의 섭취가 필요했던 분들과 혈액순환장애를 겪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마그네슘과 감마오리자놀, 비타민B군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메가엠지는 1회 1캡슐, 1일 2회로 간편하게 복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