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이용석 기자] “Empower the Drive”

인피니티 코리아는 2017 서울모터쇼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 태그라인, ‘임파워 더 드라이브(Empower the Drive)’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임파워 더 드라이브’는 운전자에게 더 큰 자신감과 통제감, 힘을 부여해 드라이빙을 더욱 열정적으로 만들겠다는 인피니티의 의지다.

   
 

메인 모델인 Q60은 고성능 프리미엄 스포츠 쿠페다. 올 하반기에 국내 출시될 Q60은 3.0리터 V6 트윈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405마력, 최대토크 48.4kg.m의 놀라운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내달 5일 공식 출시될 프리미엄 준중형 크로스오버 Q30S 2.0t (이하 Q30)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인피니티를 대표하는 세단인 Q50S도 만나볼 수 있다. 전시될 모델은 스포츠 에디션(Sports Edition)이다. Q50S는 364마력의 강력한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모델 특유의 정숙성과 효율성, 최첨단 기술력을 갖춘 고성능 하이브리드 세단이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이 밖에도 최상위 플래그십 세단 ‘Q70’, 스타일리시 SUV ‘QX50’,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QX60’ 등 총 6종의 차량을 전시한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신임 대표는 “올 한해 새 대표와 신규 태그라인 ‘임파워 더 드라이브’ 하에서 젊고 신선한 전략으로 인피니티 브랜드를 새롭게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