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박지현 기자] 건강생활용품 전문브랜드 한경희생활과학의 ‘한경희 듀얼무선 진공청소기(VS-1000)가 홈앤쇼핑 출시 초기부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호조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한경희 듀얼 무선 진공청소기 '타이탄' 방송은 지난달 17일 홈앤쇼핑 첫 방송 흥행에 힘입어 기획된 것으로 14일 오전 10시 10분부터 50분까지 40분간 10만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된다.

   
▲ 듀얼 무선 진공청소기 타이탄(출처=한경희생활과학)

방송 당일 상품 구매 후 홈앤쇼핑 홈페이지에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이 증정될 예정이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 구매 시에는 10% 할인에 10% 추가 적립이 가능하며 방송 이전에도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경희 듀얼 무선 진공청소기 '타이탄'은 싸이클론 기술을 탑재, 분당 2,200회의 높은 회전 속도로 빠르고 강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업라이트 청소기다. 손으로 잡고 세밀한 틈새를 청소하는 핸디형과 선 채로 간편하게 바닥을 청소할 수 있는 스틱형으로 투인원(2in1) 사용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리함을 극대화 했다.

무선으로 자유롭게 청소가 가능하며 반 영구적인 먼지필터로 눈에 보이지 않은 작은 먼지 하나까지 흡입해 완벽한 청소를 돕는다. 4개의 LED 램프를 장착 어두운 곳이나 침대 밑 소파 등의 보이지 않는 곳도 간편하게 청소 가능하다. 무엇보다 세련된 브론즈 컬러 및 프리미엄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강약모드를 차용해 청소환경에 따라 속도 조절을 할 수 있게 설계됐다.

한경희생활과학 변지환 사장은 “한경희 듀얼무선 진공청소기 타이탄은 짧은 충전 시간으로도 거실 소파는 물론 틈새청소가 가능한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인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라고 말하며 “현존하는 동일사양의 업라이트 청소기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되길 바란다”고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