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부 종합 이벤트 (사진제공=씨티카드)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선물을 준비하고, 황금연휴 동안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씨티카드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할인 및 무이자 할부 혜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씨티카드 이용 고객에게는(BC, 기업, 체크, 체크+신용카드 제외) SSG.COM에서 4월 24일 결제건 당 최대 2만원 한도로 7% 청구할인이 가능하며, 4월 15일과 16일 양일에는 SSG.COM 백화점 상품 20% 할인 쿠폰(최대 5만원 할인), 신세계몰 상품 10% 쿠폰 (최대 5만원 할인), 이마트몰 점포상품 7% 쿠폰(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2만원 할인) 등을 제공한다.

씨티은행 신용카드(BC, 기업카드 제외)로 5만원 이상 할부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오는 5월 31일까지 신세계, 갤러리아, 롯데, 현대 등 할부가 가능한 전국 백화점(임대매장 등 일부매장 제외)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과 4대 보험료(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와 세금(국세, 관세) 결제 시 최대 4개월 까지 무이자할부 혜택이 있다.

또한 오는 6월 30일까지 전국 면세점에서 씨티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이 제공되며, 항공권 및 여행업종에서 결제 시에는 최대 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오는 4월 30일까지 와이페이모어에서 항공권 예약 및 결제 시(BC, 체크, 기업, 국내전용카드 제외) 최대 20% 할인과 해외 및 국내 항공권 5만원 이상 결제 시(BC, 체크, 기업카드 제외) 최대 5개월 무이자할부 제공한다.

그리고 씨티비자카드(씨티BC, 기업, 체크, 체크+신용, 마스터카드 제외)로 여행관련 업종별 목표 금액 이상 사용시 사용금액의 3% 캐쉬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4월 한달 동안 진행하고 있다. 업종별 목표금액과 캐시백 한도는 여행사 100만원 이상 5만원 한도, 호텔은 20만원 이상 2만원, 항공 60만원 이상 3만원, 면세점 20만원 이상 2만원, 해외사용 USD 200달러 이상 2만원 한도로 각각 참여 가능하다. 단 여러 업종에 대해 달성할 경우 고객당 최대 10만원 한도로 캐쉬백이 제공되며, 이벤트 참여 등록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www.citibank.co.kr)를 통해 하면 된다.

다양한 할인 및 무이자 혜택에 대한 상세 내용은 씨티카드 홈페이지(www.citicard.co.kr)나 씨티 모바일 앱 이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