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 동시 진행…구매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및 여름 필수품 할인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GS리테일의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가 ‘2017 썸머 세일 파티!’라는 슬로건으로 올 여름 최대 규모의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2017 썸머 세일 파티’ 행사는 6월부로 왓슨스가 GS리테일로 공식 합병되면서 이를 축하하는 의미에서 준비된 첫 프로모션이다.

 

오늘(31일)부터 6월 7일까지 8일간 전국 왓슨스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한다.

여름철 필수상품인 선·바디케어의 브랜드를 비롯해 메이크업·향수·스킨케어·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베스트 브랜드들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특히, ‘메디힐’, ‘리더스’, ‘아임미미’, ‘키스미, ’메이블린’, ‘바이오더마’, ‘해피바스’, ‘피지오겔’, ‘불가리 향수’, ‘센카’, ‘아넷사’, ‘클리오’, ‘존바바토스’, ‘유리아쥬’ 등 베스트 셀러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는 여름 바캉스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여주는 더 없이 좋은 기회다.

미미박스의 대표 메이크업·스킨케어 브랜드인 ‘아임미미’, ‘포니이펙트’, ‘누니’로 구성된 ‘미미박스 올인원 썸머 메이크업 파우치’가 특가 9,900원(4만1,000원 상당)에 한정수량으로 준비돼 왓슨스에서만 단독으로 실속 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 다가오는 여름 장마철을 대비헤 세일 첫날 매장 구매고객에게 민트 장우산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한정수량·소진 시 종료)

왓슨스는 이번 세일 행사를 통해, 헬스&뷰티 대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알뜰하게 준비하고 싶은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왓슨스 마케팅 담당자는 "회사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축하하는 의미로 기획된 이번 ‘썸머세일파티’ 행사에,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이 참여하는 만큼 여름의 시작을 왓슨스의 첫 세일과 함께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